“아이 낳으면 타이어 무상교체”... 타이어뱅크, 올해도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타이어뱅크 고객감사 프로모션 이미지. 타이어뱅크 제공

 

타이어 유통 전문 기업 타이어뱅크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경품이벤트 ‘타이어뱅크 500호점 돌파기념 빅세일 페스타[타․세․페]’를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 타이어뱅크는 지난해 말 창립 33년만에 500호점이 오픈했다. 올해도 벤츠를 비롯해 각종 사은품을 증정 할 계획이다. 3월 첫 당첨자 발표를 시작으로 올 한해 총 6번의 추첨을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벤츠 6대(회차 당 1대)와 로봇청소기 18대(회차 당 3대), 멀티 큐커 30대(회차 당 5대)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지난해에 이어 저출산 위기 극복을 위한 출산 고객 지원 프로젝트를 계속 진행한다. 타이어뱅크는 2024년 출산장려캠페인을 도입해 큰 호평을 받았다. 올해도 ‘아기낳고 5가지 혜택받자’를 진행, 2025년 출산 고객에게 타이어 50% 할인 쿠폰 또는 타이어 무상 교체를 지원한다. 캠페인 참여 고객에게 올 연말까지 6번의 추첨을 통해 벤츠 6대(회차 당 1대)와 에어프레미아 샌프란시스코 왕복항공권 12매(회차 당 1명/ 2매), 부가부 버터플라이 유모차 30대(회차 당 5대) 등을 증정해 저출산 위기 극복에 동참한 출산 고객에 대한 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연말까지 전국 501개 타이어뱅크 매장에서는 타이어 3+1 할인행사와 타이어 교체 보상판매 행사도 진행한다. 

 

이정인 기자 lji2018@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