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오겜3’ 컬래버 2차 업데이트 공개…영희·철수 등장

서든어택, 오징어 게임 시즌3 컬래버레이션 2차 콘텐츠 공개. 넥슨 제공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 속 영화와 철수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 속 인기 전장에 나타난다.

 

넥슨은 서든어택에 오징어 게임 시즌3 컬래버레이션 2차 콘텐츠를 17일 공개했다.

 

이로써 9월25일까지 제3보급창고, 듀오 등 인기 폭파전장에 오징어 게임 시즌3 캐릭터 영희와 철수가 등장한다. 전장 곳곳에 배치된 영희와 철수의 대형 조형물로부터 오징어 게임 시즌3 감성과 작품 속 참가자의 시선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다. 이를 기념해 정해진 전장에서 영희, 철수를 만나는 등 챌린지 퀘스트 완료 시 이벤트 상점에서 사용 가능한 상금 등 아이템이 주어진다.

 

또한 상금을 사용해 각종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념 이벤트 상점에 2차 보상을 추가한다. 투척무기 G350 오징어 게임 공기 7일, 캐릭터 오징어 게임 B세트 15일 등 아이템과 교환하거나 보조무기 ‘‘Peacemaker 오징어 영구제’, ‘오징어 게임 진행 요원 아트탄 7일’ 등의 획득’ 기회에 응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오징어 게임 콘셉트로 재단장한 ‘윷든어택’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집과 PC방에서의 게임 플레이 미션 수행 또는 SP를 사용해 던지기 기회를 획득할 수 있으며 완주 시 마이건2 영구제를 획득할 수 있는 마이건2 상자, 마이건2 레벨업 상자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

 

더불어 PC방에서 정해진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고 ‘마이건2 영구제’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쿨썸머 PC방 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지난 3일 넥슨은 서든어택에 오징어 게임 시즌3 컬래버 콘텐츠를 본격 업데이트 하고 작품 속 공간을 오마주 하여 제한된 총기와 탄창으로 관리자와 참가자 사이의 팀데스매치를 펼치는 미로 계단 전장을 선보인 바 있다. 미로 계단 참여 시 전투 종료 후 오징어 게임의 숙소 공간으로 이동하여 이벤트 상점에서 활용 가능한 상금 획득의 기회를 즐길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