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경규동, 삼양식품 정품 ‘불닭소스’ 활용한 신메뉴 ‘불닭 시리즈’ 출시

이미지=동경규동

일본식 규동 전문 브랜드 동경규동이 삼양식품의 정품 불닭소스를 활용한 매운맛 신메뉴인 ‘불닭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불닭 시리즈는 ▲불닭마요규동▲불닭가라아게동 ▲불닭치즈나베 ▲불닭멘치카츠카레 ▲불닭치즈규동 ▲불닭가츠동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삼양식품의 정품 불닭소스를 사용해 기존 일식 베이스에 자극적인 매운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불닭가라아게동’은 바삭하고 촉촉한 닭다리살 가라아게에 불닭소스와 마요네즈를 곁들여, 매콤하고 코소한 맛을 강조한 메뉴이다. ‘불닭치즈나베’는 동경규동의 비법 양념 다데기와 불닭소스를 활용한 매콤한 메뉴로, 쫄깃한 수제비와 치즈가 더해져 풍부한 식감을 제공한다. ‘불닭멘치카츠카레’는 육즙 가득한 수제 멘치카츠에 수제 카레와 불닭소스를 더해 매운맛과 진한 풍미의 조화를 이뤘다.

 

동경규동 관계자는 “삼양식품의 대표 제품인 불닭소스를 활용해 동경규동만의 방식으로 새롭게 탄생한 메뉴”라며 “매운맛을 좋아하는 고객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기획한 시리즈”라고 설명했다.

 

한편, 동경규동은 최근 대치학원가점과 합정 플래그십 매장을 잇따라 오픈했으며 불닭 시리즈는 직영점을 시작으로 8월 1일부터 전국 가맹점에 순차 출시될 예정이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