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웰니스 다이어트 브랜드 칼로리바 다이어트가 경기도 고양시에 ‘고양화정점’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칼로리바 다이어트는 건강한 체지방 감량을 통해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추구하는 브랜드다. 원적외선 암반석욕을 활용해 체온을 높이고 신진대사를 정상화하는 토탈케어 다이어트 기기 '칼로리바'를 비롯한 다양한 장비와 1:1 전문 다이어트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1년 이내 재등록률 80%를 기록하는 등 고객들이 꾸준한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번에 오픈한 49호점 ‘고양화정점’은 수도권 서북부 중심 도시 고양시의 대표적인 상권 화정역 인근에 입지한다. 지하철역 바로 앞에 위치해 교통 접근성이 우수하며 덕양구청, 화정 로데오거리 등이 자리잡은 행정, 경제적 중심지로서 유동 인구가 많아 다양한 다이어트 니즈를 지닌 고객이 많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칼로리바 다이어트’는 고양화정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칼로리바 다이어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칼로리바 다이어트 관계자는 “K-웰니스 문화가 전국으로 확산되면서 수도권 서북부 지역의 건강한 다이어트 수요를 잡기 위해 ‘고양화정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고양시 중부 대표 상권인 화정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