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 고주파 전동칫솔 ‘투스웨이브’ 설 선물세트 출시

사진=실큰(Silk’n)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고주파 전문 브랜드 실큰(Sillk’n)이 잇몸관리를 돕는 고주파 전동칫솔 ‘투스웨이브’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따라 1월 한달간 실큰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고주파 전동칫솔 투스웨이브를 30%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는 동시에 교체용 칫솔모 2세트(소프트 대형1+소프트 소형1)가 증정품으로 제공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실큰 고주파 전동칫솔은 브러시가 닿을 수 없는 치아의 틈새까지 고주파 에너지가 전달 되어 플라크 제거에 도움을 주며 잇몸의 탄력을 강화해 잇몸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도록 돕는다.

 

실큰 관계자는 “겨울이 들어서면서 찬 바람이 들어올 때, 찬 음식을 먹을 때 이가 찌릿하거나 시리다는 사람들이 많다. 이가 시린 이유는 잇몸이 내려가면서 잇몸뼈 안에 숨어 있던 치아뿌리가 노출 되기 때문이다. 나이가 들면서 치아를 둘러싼 뼈들이 녹아내리면서 잇몸도 같이 내려간다. 잇몸 관리는 예방이 중요하다”며 “건강과 한 해의 행복을 기원하는 설 연휴, 소중한 사람들에게 건강을 기원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